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좋은하루입니다

오늘 하루 뭐하고 지내시는지요

같이 고민이나 나누면서 대화하고싶습니다

편하게 답변달아주세여 감사합니다

🙇🏻🙇🏻🙇🏻🙇🏻🙇🏻🙇🏻🙇🏻🙇🏻🙇🏻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프사 강아지 귀여우세요 ㅎㅎ)

    저도 그냥 평범하게 하루 보내려던 중이었었는데 이런 글 보니까 괜히 반갑네요 ㅎㅎ

    요즘은 하루가 진짜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아요.. 해야 할 건 많은데 막상 끝나면 기억나는 건 별로 없고요.. 그래도 이렇게 사람들 글 보면서 소소하게 대화하는 게 은근 힐링되는 것 같습니다!

    작성자분도 오늘 하루 편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허허 반갑습니다요 저는 뭐 평소처럼 동네 한바퀴 돌고와서 이래저래 소일거리나 좀 하면서 시간 보내고 있습니다 날씨도 적당하니 바깥바람 쐬기 참 좋구만요 자네도 오늘 하루 별일 없이 마음 편안하게 잘 보내고 있다면 그것만큼 큰 복도 없다고 봅니다 궁금한거나 속 시끄러운 일 있으면 언제든 편하게 말해봐요 같이 두런두런 이야기나 나눠봅시다요.

  • 좋은 아침에 출근했네요 운동이나 취미생활은 아니지만 가만히 있는 것보다 나가서 활동 에너지를 쓴다는 게 피곤하면서 몸에 활력을 불어 넣는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