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언제나유연성있는닭발
초밥을 먹었는데 이정도면 혈당스파이크 방어가 됐을까요?
오늘 스시오 초밥뷔페를 가서 초밥과 탕수육 타코야키, 떡볶이 3조각,아이스크림,쿠키등을 먹었습니다
먹기전에 애사비 물 500ml, 치커리 2접시,양상추 2접시 한가득을 먹고 위 음식을 먹었습니다
먹고나서 30분정도 걸었구요.. 이정도면 혈당이 조금 눌렸을까요.. 초밥이 워낙 고혈당이라 걱정이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과하게 드시지 않았다면 크게 문제가 안되요
가끔식은 맛있게 드시는게 더욱 중요 할것 같아요
만약 혈당 관리가 필요하신 분이라면 혈당을 철철히 관리해야 하지만
일반적으로는 평소에 하루 이틀정도는 괜찮아요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