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세심한향고래249
하이브리드차량을 타는데 평소에는 연비가 17-19키로 나오는데 추워지니 연비가 14키로가 겨우 나오네요. 왜 그렇죠? 베터리가 추위에는 좀 문제가 생기는건가요 ㅠ 하이브리드 잘타고 다녔는데 요즘 연비를 보면 우울해욤 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갸름한도요16
안녕하세요. 갸름한도요16입니다.
전기차랑 같은 상황이죠 전기 배터리는 추울때 연비가 떨어지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겨울에 열선 도 써서 그래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