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하얀날쥐9
성별
남성
나이대
35
나이가 보통 40대에서50대정도되면
백내장걸릴획률높나요?
백내장있으면 수술해야되나요?
백내장있으면 안좋은점도좀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노성윤 안과 전문의
가나요양병원
∙
백내장의 경우 노화로 인한 과정으로 모든 사람들에게 다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빠른 경우 40대 중후반 부터 있을 수 있으나 대게는 50대 이후부터 초기 백내장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백내장은 수술적 치료 외에는 다른 치료 방법은 따로 없으며 백내장이 심한 경우
시력이 감소하고 흐릿하고 뿌옇게 보이는 증상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