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취업준비하는 백수 입니다 너무너무 스트레스 받아 질문해요

이제 알바 그만 두고 취업을 해야 하는데 면접 부터 하나하나에 다 겁을 먹어 아무것도 못하는게 문제인데 조언 받을 수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처음부터 완벽하게 하려고 하면 더 무서워집니다.

    오늘은 이력서 수정만, 내일은 공고 1개만 지원, 이런 식으로 진짜 작게 쪼개서 해보세요.

    면접도 몇 번 해보면 생각보다 아 어려운 건 아니구나 감각이 생겨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