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정말정직한뽕나무
이제 알바 그만 두고 취업을 해야 하는데 면접 부터 하나하나에 다 겁을 먹어 아무것도 못하는게 문제인데 조언 받을 수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아직도탐구하는복분자
처음부터 완벽하게 하려고 하면 더 무서워집니다.
오늘은 이력서 수정만, 내일은 공고 1개만 지원, 이런 식으로 진짜 작게 쪼개서 해보세요.
면접도 몇 번 해보면 생각보다 아 어려운 건 아니구나 감각이 생겨요 ㅋㅋ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