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환자 식단건강관리
진실한코뿔소202
진실한코뿔소20222.10.21
식후에 과일을 먹으면 안좋은게 맞는건가요??
식후에 과일을 먹으면 안좋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사실인가요??
그럼 과일은 언제 섭취하는것이 적당할까요??
그리고 하루3끼 중 한끼를 과일로 대체하려고 할때 언제 어떤 과일로 대체하는것이 좋은지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22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과일의 경우 일반적으로 껍질째 먹을 수 있는 과일을 드시는게 좋으며,
드시더라도 식후보다는 식전에 애피타이저 개념으로 드시는것을 더 추천해드립니다.
또한 하루3끼중 한끼를 과일로 대체하는것은 당뇨를 유발할 수 있어서 추천해드리지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