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사춘기 자녀가 키 성장에 과도하게 신경 쓸 때 어떻게 대화해야 할까요?
저희아이가 그렇게 작은 키는 아닙니다.
하지만, 요즘 워낙 발달이 빠른 친구들이 있다보니, 자신의 키가 너무 작다고 불평을 많이 합니다.
그리고 굉장히 스트레스를 받는거 같은데요.
나중에 다 큰다고 해도 현재의 자신의 키가 너무 불만인것 같습니다.
이럴때는 어떻게 대화를 하고 대처를 해야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저희아이가 그렇게 작은 키는 아닙니다.
하지만, 요즘 워낙 발달이 빠른 친구들이 있다보니, 자신의 키가 너무 작다고 불평을 많이 합니다.
그리고 굉장히 스트레스를 받는거 같은데요.
나중에 다 큰다고 해도 현재의 자신의 키가 너무 불만인것 같습니다.
이럴때는 어떻게 대화를 하고 대처를 해야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