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대기업입사할려면 중소기업이나 중견기업 정규직부터 시작해서 대기업입사하면 되나요?
대기업 정규직 입사할려면 중소기업이나 중견기업 정규직부터 시작해서 대기업입사하면 되나요? 아니면 대기업 파견직이라도 시작해서 다른 대기업 정규직 입사하면 되나요? 그리고 대기업 정규직이면 먹고 사는 데 지장은 없나요? 직급에 따라 다르지만 직장인도 직급에 따라 다르지만 대기업 정규직도 직장인인인지 아니면 직장인이 아닌지 직장인은 조금 먹고 사는 데 지장은 없을 수 있지만 조금 빠듯하다는 느낌이 있지 않나요? 편견일 수 있겠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