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호주는 왜 그렇게 사막 등 사람이 살 수 없는 땅이 넓나요?
호주에는 매우 좁은 지역에 인구가 몰려서 살고 있다고 하는데요.
왜 다른 땅은 사람이 살 수 없을 정도로 척박한건지 궁금합니다.
그 넓은 땅을 활용할 수 없다는 게 너무 아쉬운 것 같습니다.
나무라도 많이 심어두면 지구 온난화를 막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 같은데 말이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호주에는 매우 좁은 지역에 인구가 몰려서 살고 있다고 하는데요.
왜 다른 땅은 사람이 살 수 없을 정도로 척박한건지 궁금합니다.
그 넓은 땅을 활용할 수 없다는 게 너무 아쉬운 것 같습니다.
나무라도 많이 심어두면 지구 온난화를 막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 같은데 말이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