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일반적으로자애로운동백나무
살면서 지우개 하나를 전부 써 본적이 없어요
이번에도 다 쓰기 전에 잊어버렸는데, 생각보니까 지금까지 지우개를 다 써본적이 없어요
다 그런가 궁금해서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답변좋으시면 추천 꼭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어릴땐 지우개 한번 사서 정말 손톱만큼 남았을때 그정도 까지 써보곤 했어요 큰 지우개를 그렇게 자주 썼는데 성인되고 나서는 지우개를 쓸일이 생각보다 적더라구요
응원하기
중국이오히려좋아보이는것기분탓?
제가 초등학생 중학생 시절 때가 연필과 지우개 시절이었죠. 그래서 지우개를 사실은 다 닳을 때까지 쓰고 지우기도 했습니다. 그러니까 예나 지금이나 굉장히 검소하고도 알뜰한 삶을 지향한다고나 할까여?
공손한거북이
저는 살면서 지우개 하나를 끝까지 다 써본적이 없습니다.
잘쓰다가 꼭 중간에 없어져서 새로 사서 쓴 경우가 많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더없이협력을잘하는곶감
요즘엔 연필이나 샤프로 필기할 일이 거의 없어서 그런지 지우개 사용한 것도 오래전 일인거같네요!!
그래도 학창 시절엔 공부하며 지우개 많이 썼던거같아요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저는 초등학교때 지우개를 사용한것 같은데 한번도 완전하게 지우개를 사용해본적이 없는것 같아요. 어느 정도 사용하다가 잃어 버리거나 혹은 중간에 버리고 새로 샀던 걸로 기억을 합니다. 친구들과 지우개 따먹기 놀이도 많이 했었는데~
지우개는 한번도 끝까지 사용을 해본적이 없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