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면서 지우개 하나 다 써본 적 있으신가요?

살면서 지우개 하나를 전부 써 본적이 없어요

이번에도 다 쓰기 전에 잊어버렸는데, 생각보니까 지금까지 지우개를 다 써본적이 없어요

다 그런가 궁금해서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어릴땐 지우개 한번 사서 정말 손톱만큼 남았을때 그정도 까지 써보곤 했어요 큰 지우개를 그렇게 자주 썼는데 성인되고 나서는 지우개를 쓸일이 생각보다 적더라구요

  • 제가 초등학생 중학생 시절 때가 연필과 지우개 시절이었죠. 그래서 지우개를 사실은 다 닳을 때까지 쓰고 지우기도 했습니다. 그러니까 예나 지금이나 굉장히 검소하고도 알뜰한 삶을 지향한다고나 할까여?

  • 저는 살면서 지우개 하나를 끝까지 다 써본적이 없습니다.

    잘쓰다가 꼭 중간에 없어져서 새로 사서 쓴 경우가 많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 요즘엔 연필이나 샤프로 필기할 일이 거의 없어서 그런지 지우개 사용한 것도 오래전 일인거같네요!!

    그래도 학창 시절엔 공부하며 지우개 많이 썼던거같아요

  • 저는 초등학교때 지우개를 사용한것 같은데 한번도 완전하게 지우개를 사용해본적이 없는것 같아요. 어느 정도 사용하다가 잃어 버리거나 혹은 중간에 버리고 새로 샀던 걸로 기억을 합니다. 친구들과 지우개 따먹기 놀이도 많이 했었는데~

    지우개는 한번도 끝까지 사용을 해본적이 없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