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끝나고 집에 왔는데 먹을게 없어요. 어떤 음식을 배달 시킬까요?

오늘 하루종일 날씨가 많이 덥네요. 회사가 6시에 끝나는데 지금 집에 도착을 했습니다. 집안도 너무 덥고 밖에도 덥고 에어컨을 작동해야 하나 고민입니다. 그건 그렇고 집에 와서 저녁을 먹어야 하는데 냉장고 안에 먹을만하게 하나도 없어요. 지금 막 배달 음식을 시키려고 하는데 어떤 음식이 좋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치돈에 메밀소바 시원한거 어떠세요??

    여름에 더울때 소바에 와사비 조금 섞어서 얼음넣고 먹으면 너무 시원하고 맛잇더라구요

    소바로는 허전하니 돈까스 곁들여 먹으면 좋을것같습니다 추천드려용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냉우동 어떠신가요~ 

    살짝 출출할 수도 있으니 주먹밥을 곁들이는 것 추천이요 ㅎㅎ!!! 

    저도 오늘 너무 더워서

    저녁은 시원한 국물류를 먹을 예정입니다

  • 네요즘 엄청덥더라구요, 저라면 시원하게 콩국수를 시켜서 먹거나, 간단하게 먹을수있는 햄버거에 쉐이크를 추가해서 시킬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