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보랏빛쿠스쿠스
김밥집에서. 김밥을 사놓고 급한용무가 생겨. 방안 실온에 두었는데 금방 상할까요? 두시간정도 있다가 집에 갈거같아서요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걱정이네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귀여운도롱이217
안녕하세요. 귀여운도롱이217입니다.
2시간정도는 괜찮아요.
집에가셔서 냄새 확인하시고 괜찮다면
그냥 드시면 될거 같네요
응원하기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영리한게논39입니다.
시금치가 들어가 있는 김밥이라면 당장에 쉰 냄새가 날 가능성이 높아요.
그게 아니라면 괜찮을수도 있는데 그래도 날씨가 습기많고 기온이 높으니 반드시 냄새로 확인해보고 드시기를 권합니다.
균형잡힌영양설계
안녕하세요. 숭늉한사발입니다.
구입한 김밥이라면 재료가 얼마나 됐는지 모르는 상태이죠.
여름에는 실온에 2시간 정도도 상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조금이라도 이상하다면 버리시는게 좋습니다.
하늘 호수로 떠난여행
안녕하세요. 톰아저씨크루즈여행입니다.
두시간 정도는 큰 영향은 없을거 같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모르니 냄새 맡아 보시고 드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