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하게 나오느냐구 김밥을 방안에 두고

김밥집에서. 김밥을 사놓고 급한용무가 생겨. 방안 실온에 두었는데 금방 상할까요? 두시간정도 있다가 집에 갈거같아서요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걱정이네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귀여운도롱이217입니다.

      2시간정도는 괜찮아요.

      집에가셔서 냄새 확인하시고 괜찮다면

      그냥 드시면 될거 같네요

    • 안녕하세요. 영리한게논39입니다.

      시금치가 들어가 있는 김밥이라면 당장에 쉰 냄새가 날 가능성이 높아요.

      그게 아니라면 괜찮을수도 있는데 그래도 날씨가 습기많고 기온이 높으니 반드시 냄새로 확인해보고 드시기를 권합니다.

    • 안녕하세요. 숭늉한사발입니다.

      구입한 김밥이라면 재료가 얼마나 됐는지 모르는 상태이죠.

      여름에는 실온에 2시간 정도도 상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조금이라도 이상하다면 버리시는게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톰아저씨크루즈여행입니다.

      두시간 정도는 큰 영향은 없을거 같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모르니 냄새 맡아 보시고 드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