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옷을 비싼거 오래오래 입는다 vs 적당한 가격에 계속 구입해서 입는다 어느쪽을 선호하시나요?
옷을 비싼거 오래오래 입는다 vs 적당한 가격에 계속 구입해서 입는다 어느쪽을 선호하시나요. 저는 패딩이나 코트같은 가격이 나가는 의류는 돈이 좀 나가도 비싸게 구입해야한다고 생각하는데요. 그외에는 적당한 가격에 막 입고 계속 구입하는 소모품같거든요. 그래서 적당한 가격에 계속 구입해서 버리고 입고 버리고 입거든요. 선생님들은 어떠세요?
생활
옷을 비싼거 오래오래 입는다 vs 적당한 가격에 계속 구입해서 입는다 어느쪽을 선호하시나요. 저는 패딩이나 코트같은 가격이 나가는 의류는 돈이 좀 나가도 비싸게 구입해야한다고 생각하는데요. 그외에는 적당한 가격에 막 입고 계속 구입하는 소모품같거든요. 그래서 적당한 가격에 계속 구입해서 버리고 입고 버리고 입거든요. 선생님들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