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렉스턴 g4차주인데요 요소수문의입니다

제가 디젤 렉스턴 g4 2020년식 차량 유저인데요

이번에 요소수 처음 넣을계획입니다 오늘아침 요소수가 부족하다고 경고멘트가 떠서 일단 요소수를 인터넷으로 신청하였습니다 보통 경고뜨고도 어느정도 운행가능한지 아시는분 좀 알려주세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되알진하마234입니다.

      보통 요소수 경고등이 뜨고나면 1000에서 2000키로정도 운행이 가능합니다. 요소수가 도착하면 바로 요소수를 보충하세여.

    • 안녕하세요. 튼튼한노루218입니다.

      전 카니발 차량이라 차종이 다르니 참고만 하세요

      전의 차는 요소수양이 1/3정도 남으면 경고등이 들어오네요

      그정도면 한1000km정도 운행이 가능하더라구요

    • 안녕하세요. 작은청가뢰161입니다.요소수 부족하면 시동꺼지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요소수 부족하면 길어도 30키로 못갈듯하구요. 이마트나 홈플같은곳에 파니 구입하세요.

    • 안녕하세요. 모던한발구지입니다.

      운행가능거리가 2400km 이하이면 경고등이 뜨게 됩니다 정 불안하시면 그냥 주변 주유소 가서 사셔서 넣는게 더 좋은방법인거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소울리스입니다.

      요소수가 부족한 경우에도 차량이 계속해서 운행되는 것은 가능합니다. 다만, 차량의 성능은 점차 저하될 수 있으며, 오랜 시간 동안 요소수가 부족한 상태로 운행하면 엔진 등의 부품에 손상이 발생할 가능성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