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정맥 이신분들 효과있는 영양제 아시는분.?

하지정맥으로 고생입니다.

다리가 속으로 무거운게 느껴질 정도로 너무 뻐근해요. 저녁에 집에와서 다리 올리고도 있어보는데. 혹시 센시아 말고 영양제같은거 드시고 효과 보신 분 있으실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플라보노이드 계열 (혈관 탄력 + 혈액 순환 개선)

    ​혈관 벽을 튼튼하게 만들고 피가 아래로 고이지 않게 순환을 돕습니다. 부종과 통증에 효과가 빨라 치질 약으로도 함께 쓰이는 성분입니다.

    • 디오스민 성분: (제품명: 치센, 베노론 등) 알약 형태로 되어 있으며, 정맥 탄력을 높여줍니다.

    • 트록세루틴 성분: (제품명: 뉴베인액, 엘라스에이 등) 마시는 짜 먹는 액상 형태로 흡수가 빠르며 다리가 급격히 붓고 무거울 때 많이 찾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