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차 자동차 수리고민 아래 의견 주세요!
k3 17년 19만 디젤인데 엔진누유로 인해서 커버 벚기니 기름때가 있네요... 연비도좋고 10년 22만은 타고싶은데 바닥에 세거나 하지는 않으면 올여름은 그냥 타려고하는데 정비를 좀 해서 타야할지 한번 의견주세요 ㅎㅎ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k3 17년 19만 디젤인데 엔진누유로 인해서 커버 벚기니 기름때가 있네요... 연비도좋고 10년 22만은 타고싶은데 바닥에 세거나 하지는 않으면 올여름은 그냥 타려고하는데 정비를 좀 해서 타야할지 한번 의견주세요 ㅎㅎ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