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전 나비 공포증이 있는데 특히한건가요?
전 어렸을때부터 나비 공포증이 있습니다. 특히 나비때문에 안좋은일이 있었서 트라우마가 생긴것은 아닙니다. 언젠가 알아차리면 나비가 되게 무섭고 징그럽고 공포의 대상이 되고있었습니다. 실물이 아닌 나비의 그림이나 사진도 되게 징그럽고 공포스러워요. 봄이되서 제가 힘드는 계절이 왔어요. 길을 걷고있어도 나비가 오면 뛰거나 다른 길 걷거나 해야되고 심할때는 혼자 비명을지르때도 있습니다. 제처럼 나비 공포증이 있는 사람이 많은건가요? 그렇지않으면 제가 특히한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