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심리상담
탈퇴한 사용자
날씨더운 여름임에도
내외모를 생각해줘서
긴머리를 한다.
아니면 더워서 긴머리못하겠다.
여성분들은 어떤 선택을
하시겠습니까?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조계준 청소년상담사
청소년 지도 상담사
∙
안녕하세요. 조계준 청소년상담사입니다.
저는 남자입니다만 그래도 긴 머리를 유지하고 있어요. 여성분들은 긴머리가 일단 계절에 굴하지 않고 기본적 이긴 합니다. 그리고 긴머리를 묶을 수도 있구요. 그러나 저는 남자로써 여성분들의 단발머리를 굉장히 선호합니다.
그래서 남자로써는 개인적으로 단발머리를 선호하구요. 여성분들의 선택이라면 그래도 긴머리라고 생각합니다.
머리를 길러도 덥다면 머리를 시원하게 위로 묶을 수도 있고 해결책이 많기 때문이죠!
아무리 더워도 외모를 버릴 수는 없을 것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282베리 받았어요.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