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형법 불가벌적 사후행위에대해 자세히 알고싶습니다.
공무원 시험을 준비중인데 위 용어에 대해 자세한 개념에대해 알고싶습니다..기본 범죄를 저지르고 나서 그 후에 발생하는 2차 행위에 대해 벌하지않는다는거같은데 어떻게 구별을 하는건지 자세히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법률
공무원 시험을 준비중인데 위 용어에 대해 자세한 개념에대해 알고싶습니다..기본 범죄를 저지르고 나서 그 후에 발생하는 2차 행위에 대해 벌하지않는다는거같은데 어떻게 구별을 하는건지 자세히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