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요즘은 산부인과에서 성별확인을 바로 이야기해주나요?
제가 아이를 낳을때만해도 은유적으로 표현해주시곤(분홍, 파랑, 왕자, 공주) 했는데 얼마전 뉴스를 보니 아이성별을 알려주지 않는건 위헌이라고하며 이젠 바로 알려준다고 하는데 일정 주수가 되면 직접적으로 딸인지 아들인지 알려주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육아
제가 아이를 낳을때만해도 은유적으로 표현해주시곤(분홍, 파랑, 왕자, 공주) 했는데 얼마전 뉴스를 보니 아이성별을 알려주지 않는건 위헌이라고하며 이젠 바로 알려준다고 하는데 일정 주수가 되면 직접적으로 딸인지 아들인지 알려주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