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대장내시경 간호사 용종이렛는데 교수는 염증조직검사?
안녕하세요 대장내시경을 다하고나서 내시경과 간호사분이 용종을 제거햇다고 해서 교수를 만나서 서류를 때려고하니 교수님은 용종제거가 아니고 대장에 염증같은 불룩불룩한게 잇어서 그걸띄어내서 조직검사를 한거라고 하더라구요 ! 실비는 다 받앗는데 이런경우 수술비 보험은 청구할수가없는건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안녕하세요 대장내시경을 다하고나서 내시경과 간호사분이 용종을 제거햇다고 해서 교수를 만나서 서류를 때려고하니 교수님은 용종제거가 아니고 대장에 염증같은 불룩불룩한게 잇어서 그걸띄어내서 조직검사를 한거라고 하더라구요 ! 실비는 다 받앗는데 이런경우 수술비 보험은 청구할수가없는건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