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퇴근시간에 항상10분에서 20분이상 늦게 끝나는데 얘기해야 할까요?
퇴근시간이 6시인데 일부러 그러는지 항상10분에서 20분정도 늦게 퇴근하는데 은근히 스트레스가 받네요 회사에 얘기해야할까 고민되네요 출근시간 지각하면 패널티도 있는데 완전 갑질이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퇴근시간이 6시인데 일부러 그러는지 항상10분에서 20분정도 늦게 퇴근하는데 은근히 스트레스가 받네요 회사에 얘기해야할까 고민되네요 출근시간 지각하면 패널티도 있는데 완전 갑질이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