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겨울철 실내 적정온도는 어느정도 되나요?
기사에 너무 보일러를 안틀어서 춥게 지내도 심혈관계질환에 치명적이라고 하던데. 그럼 겨울철 적정 실내온도는 몇도일까요? 그리고 보일러는 전원으로 껐다켰다 하는것 보다 온도를 적정하게 설정해두고 작동되게 하는게 더 절약하는 비결인가요?
생활
기사에 너무 보일러를 안틀어서 춥게 지내도 심혈관계질환에 치명적이라고 하던데. 그럼 겨울철 적정 실내온도는 몇도일까요? 그리고 보일러는 전원으로 껐다켰다 하는것 보다 온도를 적정하게 설정해두고 작동되게 하는게 더 절약하는 비결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