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미디어
지금도 면으로 만든 요리 먹을 때 면치기 하는가요?
예전에 예능 프로그램에서 면 요리 먹을 때 흔히 면치기라고 후루룩 소리와 거칠게 먹는 모습을 보여주는데 솔직히 더럽게 먹는 거 같아 아예 안보기도 했습니다. 지금은 잘 안보이는 거 같은데 아직도 TV 프로그램에서 면치기를 하는가요?
방송·미디어
예전에 예능 프로그램에서 면 요리 먹을 때 흔히 면치기라고 후루룩 소리와 거칠게 먹는 모습을 보여주는데 솔직히 더럽게 먹는 거 같아 아예 안보기도 했습니다. 지금은 잘 안보이는 거 같은데 아직도 TV 프로그램에서 면치기를 하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