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장염 이후 밥먹으면 명치 답답함 소화불량?
성별
남성
나이대
19
기저질환
과호산구증후군
복용중인 약
소론도
1주일정도 밥도 거의 안먹고 장염이후에 설사도 안하고 배도 안아픈데 요즘 아침밥을먹으면 속이 답답하고 명치쪽이 답답하고 일부러 헛구역질 해야 약간 편하고 엎드려 있어야 답답하지가 않아요 소화불량일까요? 그런데 또 저녁밥 먹고나서는 답답하지않고 아침밥을 먹을때만 속이 답답해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19
기저질환
과호산구증후군
복용중인 약
소론도
1주일정도 밥도 거의 안먹고 장염이후에 설사도 안하고 배도 안아픈데 요즘 아침밥을먹으면 속이 답답하고 명치쪽이 답답하고 일부러 헛구역질 해야 약간 편하고 엎드려 있어야 답답하지가 않아요 소화불량일까요? 그런데 또 저녁밥 먹고나서는 답답하지않고 아침밥을 먹을때만 속이 답답해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