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친구들과 대학교재 n분의1 로 스캔하면 안되나요?
원플러스원으로 판매하는것은 친구들과 n분의 1로 사서 먹는게 되는데
대학교재를 스캔해서 공유하는것은 저작권침해라고 알고있는데 여럿이서 돈내고 같이 하는거면 사용자입장에서 스캔에 대한 비용을 지불했으니까 되는거 아닌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원플러스원으로 판매하는것은 친구들과 n분의 1로 사서 먹는게 되는데
대학교재를 스캔해서 공유하는것은 저작권침해라고 알고있는데 여럿이서 돈내고 같이 하는거면 사용자입장에서 스캔에 대한 비용을 지불했으니까 되는거 아닌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