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눈에띄게딱딱한라임나무
채택률 높음
더운날 환기는 어떤식으로 해야 하나요???
8월 말인데도 계속 덥습니다. 이렇게 더우니 에어컨을 틀수 밖에 없는데 에어컨을 틀다가 환기를 위해서 창문을 열면 뜨거운 바람이 훅 들어와서 다시 공기가 뜨거워집니다. 창문 여는것 밖에 환기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너무 더워서요
생활
눈에띄게딱딱한라임나무
8월 말인데도 계속 덥습니다. 이렇게 더우니 에어컨을 틀수 밖에 없는데 에어컨을 틀다가 환기를 위해서 창문을 열면 뜨거운 바람이 훅 들어와서 다시 공기가 뜨거워집니다. 창문 여는것 밖에 환기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너무 더워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