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아이들이 화장실에가면 너무 오래있어요.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초등학교 6학년 4학년애들인데 화장실에 볼일을 보러가면 기본 30분씩 앉아 있어요.
장이 좋지않아서 그런가 생각해 보는데 먹는것은 잘 먹거든요. 유산균을 먹여봐도 똑같이 그럽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초등학교 6학년 4학년애들인데 화장실에 볼일을 보러가면 기본 30분씩 앉아 있어요.
장이 좋지않아서 그런가 생각해 보는데 먹는것은 잘 먹거든요. 유산균을 먹여봐도 똑같이 그럽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