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슈프림쉬림프피자와슈의라면가게
다이어트할 때 검은콩두유 먹어도 될까?
운동 하고 단백질 보충용으로 검은콩두유를 먹으려 하거든요? 운동 하고 매일 두유를 마셔도 될까요? 두유를 단독으로 먹으려는 건 아니고 삶은 달걀이나 바나나 하나를 곁들일 생각이에요!! 칼로리 생각하면 먹어도 돼는 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단백질보충용으로 두유를 섭취한다면 무가당 두유로 선택하시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것으로 보입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네 드셔도 된답니다.
당연히 많이 먹는건 좋지 않은데요 하루에 한팩 정도는 드셔도 되요
삶은 달걀이나 바바나 고려해도 드셔도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