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미래도자연스러운복분자
채택률 높음
자연스럽게 거절하는법알려주세요ㅠㅠ
저희 학교는 시간되면 친한애들끼리 점심을 먹습니다 저는 제 친구 한명이랑 먹는데 한남자애가 같이먹자고해요 걔는 저희반애인데 눈치가 엄청없어서 반애들이 모두 싫어해요 근데 걔랑 조금 친해졌는었는데 불편해져서 멀어질려고 하는데 거절을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제가 급식을 받은후 다른 친구 기다릴때 자연스럽게 다가와서 나도 같이 먹어도돼? 라고 하는데 이걸 어떻게 거절해야 할지 모르겠어요ㅠㅠㅠ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