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선물 받은것을 파는것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제가 선물 받은게 있는데 저한테는 필요가 없고 저는 돈이 필요해요
그래서 팔고 싶은데
선물 받은건 무조건 팔면 안되는지 받은건 저것이니 제 맘대로 해도 되는건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런일이 고민하는 제가 소심한거겠죠?
고민상담
제가 선물 받은게 있는데 저한테는 필요가 없고 저는 돈이 필요해요
그래서 팔고 싶은데
선물 받은건 무조건 팔면 안되는지 받은건 저것이니 제 맘대로 해도 되는건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런일이 고민하는 제가 소심한거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