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교통사고 대인합의 관련 질문 드립니다.
교통사고 대인피해로 대인합의를 해야 하는데
교통사고를 일으킨 상대방 보험사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합의를 하자고 하는데 어느 정도로 보상을 받을 수 있을지 기준이라는게 있을까요?
보험사에서 제시하는 합의금을 받으면 되는건가요?
보험사에서 제시하는 합의금보다 더 받을 수도 있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교통사고 대인피해로 대인합의를 해야 하는데
교통사고를 일으킨 상대방 보험사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합의를 하자고 하는데 어느 정도로 보상을 받을 수 있을지 기준이라는게 있을까요?
보험사에서 제시하는 합의금을 받으면 되는건가요?
보험사에서 제시하는 합의금보다 더 받을 수도 있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