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다른 사람들이 나를 호감형으로 보이려면?
주변에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 을 주고싶다면 어떻게 행동을 해야 그런 느낌을 줄 수 있는거죠? 저는 소심해서 밝은 이미지는 아닌데 이제는 좀 좋은 사람? 좋아보이는 사람? 그 친구 사람좋다~ 뭐 이런 느낌으로 다가가고 싶은데. 뭘 어찌해야되는지 모르겠어요
고민상담
주변에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 을 주고싶다면 어떻게 행동을 해야 그런 느낌을 줄 수 있는거죠? 저는 소심해서 밝은 이미지는 아닌데 이제는 좀 좋은 사람? 좋아보이는 사람? 그 친구 사람좋다~ 뭐 이런 느낌으로 다가가고 싶은데. 뭘 어찌해야되는지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