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주식에는 시간 외 거래 라는것이 있잖아요? 이 시간은 왜 존재하는 건가요?
안녕하세요!
국내시장에는 시간 외 거래 라는 것이 있고,
해외 시장에는 프리시장이라는 것이 있잖아요.
이 시간은 정규 개장 시간에 포함이 안되는 건가요?
왜 존재하는 것일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안녕하세요!
국내시장에는 시간 외 거래 라는 것이 있고,
해외 시장에는 프리시장이라는 것이 있잖아요.
이 시간은 정규 개장 시간에 포함이 안되는 건가요?
왜 존재하는 것일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