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기특한고슴도치297
집근처 공원에 소나무 잎은 2개던데 어떤나무는 잎이 5개로 다르더군요. 이나무도 소나무인가요? 우리나라 소나무는 모두 잎이 2개인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재빠른반딧불251입니다.
소나무의 수종에 따라 잎의 갯수가 다를 수 있습니다. 소나무는 다양한 종류와 변종이 있으며, 각각의 수종은 잎의 형태와 크기, 갯수 등에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소나무의 일반적인 특징은 여름철에 2개의 잎이 한 묶음으로 나타나는 것입니다. 이때 잎의 모양과 크기는 소나무의 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소나무 종은 각 잎이 비교적 크고 길게 나타날 수 있고, 다른 종은 작고 짧게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잎의 갯수도 종마다 다를 수 있으며, 일부 종은 한 묶음에 2개의 잎이 나타나는 것 외에도 3개 이상의 잎을 갖기도 합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