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회사에서 팀 회의 끝나고 신입이 먼저 퇴장해서 토, 일, 월 전화로 직장 예절 가르켰다고 하는데 너무한거 아닌가요?
모 사이트에 올라온 사연 중 회사에서 중역 모셔놓고 전체 회의 진행하고 끝난 뒤 신입사원이 먼저 퇴장해서 윗 상사가 그래서는 안된다고 설명해줬고 토, 일, 월 전화로 직장 예절 가르켰다고 하는데 너무한 처사 아닌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모 사이트에 올라온 사연 중 회사에서 중역 모셔놓고 전체 회의 진행하고 끝난 뒤 신입사원이 먼저 퇴장해서 윗 상사가 그래서는 안된다고 설명해줬고 토, 일, 월 전화로 직장 예절 가르켰다고 하는데 너무한 처사 아닌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