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다소평온한감자칩
요새 날이 더워지니 집이 옛날집이라서 겁나 덥네요~~어쩌다 마당에 나가면 오히려 밖이 시원하니~~그냥 창문을 다 열구 생활하고 싶은데 그러면 안좋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반가운앵무새138
집이 단열이 안되어 여름에 덥고 겨울에 추울 것 같습니다.
더울 때는 문을 열어 바람을 통하게 해야 온도가 내려가니 잘하시는 거라고 봅니다.
더울 때는 열고 새벽에 기온이 떨어지면 닫고 유동적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응원하기
느긋한돌고래111
맞아요. 안그래도 여름이 다가오다보니 너무나도 더워지고 있던데요.
해가 떠있는 시간이 되면 너무 더워지는거 같습니다.
못나가겠어요.
창문열어놔서 시원하다면 열어놓으셔도 됩니다! 환기겸.
눈에띄게딱딱한라임나무
낮에는 뜨거운 공기가 들어와 오히려 집이 더 더워질수 있습니다. 해가 강한 시간에는 커튼 ,창문을 일부 닫고, 아침,저녁처럼 선선할 때 맞바람 나게 열어 환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오래 창문을 열어두면 모기,벌레,먼지나 습기가 들어올수 있으니 방충망 상태도 꼭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