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부터 무더운 여름이 겁이나는데~

벌써부터 무더운 여름이 겁이 날 정도로 덥네요~~저희집은 옛날 시골집을 리모델링 해서 덥기두 하고 습합니다. 작년에 처음으로 여름을 지냈는데 가방 같은곳에 곰팡이가 피고 하네요 ㅜ 20평대 ㅡ선풍기 3대 (큰키2대.작은키1대),실링팬,제습기.에어컨.공기청정기 실용적으로 활용할수 있는 여러분의 생활의 지혀를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일단 벌레가 살기 힘든 환경을 만들고 거기에 식물들을 많이 구비해두는 건 어떨까요? 집 베란다 같은 곳에 식물을 많이 심어두고 계피나 러브, 다른 천연재료 과일 껍질을 구비해놓는 것만으로도 여름을 에어컨 없이도 시원하게 보낼 수 있고 벌레를 내쫓을 수 있습니다.

  • 일단 제습기가 가장 중요한 역할이긴합니다 ㅠㅠ 항상 풀가동은 필수같아요

    그리고 바닥 보일러를 살짝 틀어두면 끈적한것도 없어지고 급할때 한번씩 틀어주시면 좋을거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