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편입 vs 대학원 둘중에 뭐가 메리트가 있을까요??????
편입이랑 대학원 둘중에 고민입니다..
대학원 가는게 맞는건지ㅠ
현재 29살이고 생명쪽으로 석사까지 나왔는데 학벌에 미련이 있어 편입할까...생각도 해봤지만 나이가 있고ㅠ
박사과정 가는게 맞을까..싶기도 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편입이랑 대학원 둘중에 고민입니다..
대학원 가는게 맞는건지ㅠ
현재 29살이고 생명쪽으로 석사까지 나왔는데 학벌에 미련이 있어 편입할까...생각도 해봤지만 나이가 있고ㅠ
박사과정 가는게 맞을까..싶기도 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