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평일에 연차를 쓰면 무슨요일이 제일 좋으신가요? 저는 월요일을 좋아하는데요. 여자친구는 수요일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평일에 연차를 쓰면 무슨요일이 제일 좋으신가요? 저는 월요일을 좋아하는데요. 여자친구는 수요일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금요일이 최고라는 분들도 많구요. 연차 무슨 요일이 제일 좋으신가요?
생활
평일에 연차를 쓰면 무슨요일이 제일 좋으신가요? 저는 월요일을 좋아하는데요. 여자친구는 수요일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금요일이 최고라는 분들도 많구요. 연차 무슨 요일이 제일 좋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