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여자 호감이 있는지 판단부탁드려요 긴글 죄송합니다
제가 관심 있는 여성분이 계시는데 그분 하고는 부서가 다른데요 그 여자분하고 유독 눈이 자주 맞는거 같은 기분이 들더라구요 그 동공 확장되어 있는게 보일정도로 눈 커져계시고 제가 마주치면요 한동안은 그 여자분하고 인사만하고 대화도 안해본 사인데 어느날 그 여자분이 먼저 간식 같은걸 주시고 가시더라구요 그 이후로 대화 몇 마디 해보고 다음날 제가 고마워서 간식드리려고 똑같은걸 사서 기다리다가 (출근 시간이 다름) 담배를 피고 있는데 그 분이 출근 하시고 담배 테우러 바로 제 옆으로 오시더라구요 눈마주치면서 인사하면서요 그래서 자연스레 대화를 못한걸 이어가면서 먹을거 드리니까 감사하다고 그 뒤로 편하게 대화를 텄구요 유독 절 보면 다른 사람 대하는거 다르게 뭔가 뚝딱 거리는거 같은 느낌 이 드는데 호감이 있으신걸까요 햇갈리네요. 긴글 죄송합니다 두서없이 썼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