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이기고 32강가면 스위스는 이길수 있을까요?

남아공하고 싸우면 이기겠죠 피차 최선을 다하겠으나 바램은 3대0정도로 이길거같은데요

그 후 스위스는 어떤지 궁금합니다 어느 정도로 보시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조2위를 한다고 해서 상대가 스위스로 결정된 것이 아닙니다

    스위스와 캐나다 경기가 남았고

    스위스가 승리를 하면 A조 2위의 상대는 캐나다입니다

    캐나다가 무승부나 승리를 한다면 스위스와 대결하게 되는데

    스위스는 유럽에서도 잘 하는 편에 속하는 팀이라 쉽게 이기지는 못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객관적인 전력에서 스위스가 우리나라보다 우세합니다

  • 남아공에게는 무난하게 이길것 깉은데 32강을 갔을 때 스위스를 만난다면 오히려 해볼만하다고 생각이 들어서 괜찮은것 같습니다.

  • 남아프리카 공화국과 우리나라의 A조 3차전은 우리나라가 무난하게 승리할 것 같은데요.

    제 예상 스코어는 2:0입니다.

    그리고 만약 32강에서 스위스랑 만나게 된다면 1:0으로 접전끝에 패하거나 이길 거 같습니다.

  • A조 2위로 가면 스위스나 캐나다를 만날 거 같은데 스위스가 카타르 상대로 하는 거 보면 우리나라가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보스니아한테는 엄청 좋은 경기력을 보여줬지만 우리가 충분히 이길 수 있는 상대입니다. 

  • 남아공과 붙으면 전력상으로는 이길 가능성이 높지만, 3대0처럼 쉽게 이기기는 어려울 거예요. 남아공도 피지컬과 조직력이 좋아서 빈틈을 잘 노리거든요.

    32강에서 스위스는 단단한 수비와 역습이 강점인 팀이에요. 만약 남아공을 이기고 올라간다면, 우리가 주도권을 잡더라도 실수를 조심해야 하고, 세밀한 공격 전개가 필요해요. 승부는 1골 차 접전이 될 가능성이 크고, 충분히 이길 수 있지만 방심하면 안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