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키가 좀 작아요 많이 작아요 귀엽다는말 ㅠ
우찌하면 키가 커보일까요
다커서 방법은 딱히 없지만 옷으로 커버할려고 노력하는 편입니다
왼만하면 깔맞춤 왼만하면 크롭티 왼만하면 9부스타일
살살 나이가 묵다보니 스키지 바지도 민망스럽기 하기도 합니다
정답이 있을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우찌하면 키가 커보일까요
다커서 방법은 딱히 없지만 옷으로 커버할려고 노력하는 편입니다
왼만하면 깔맞춤 왼만하면 크롭티 왼만하면 9부스타일
살살 나이가 묵다보니 스키지 바지도 민망스럽기 하기도 합니다
정답이 있을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