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환자 식단
뽀얀굴뚝새243
수술 후 정상과 고혈압의 경계에서 혈압이 저혈압 수치에 가깝게 떨어졌는데 음식을 조금 짜게 먹어도 되나요?
평소에 워낙 싱겁게 먹기도 하고 수술 후에 일시적으로 떨어지는 건지 모르겠지만 혈압이 낮게 유지됩니다.
음식을 싱겁게 먹었는데 이런 경우에는 소금 량을 조금 늘려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수술 후 혈압이 낮다면 소금 섭취를 살짜 늘려도 되지만, 꼭 주치의와 먼저 상의하세요
개인마다 차이가 있기 때문에 반드시 상담후 결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