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미래에셋 wrap형 CMA 이자율???
제가 2개월 전 쯤 CMA통장을 발행어음형-> wrap형으로 변경했습니다.
근데 미래에셋 어플을 보니 수익률이 0%로 되어잇습니다. 따로 설정을 해야 하는게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제가 2개월 전 쯤 CMA통장을 발행어음형-> wrap형으로 변경했습니다.
근데 미래에셋 어플을 보니 수익률이 0%로 되어잇습니다. 따로 설정을 해야 하는게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