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회사에서 4살어린 여직원이 있습니다.
평상기 좋게 보기도 했고 그냥저냥 시간흘러서 얘기많이 못하고 서먹해진상태인데 그러면 안될거 같아서 웃으면서 인사했는데 섬짓한표정을 읽었습니다. 이거 왜그런건가요? 연애많이 안해보고 여자마음도 잘 몰라 물어봅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평상기 좋게 보기도 했고 그냥저냥 시간흘러서 얘기많이 못하고 서먹해진상태인데 그러면 안될거 같아서 웃으면서 인사했는데 섬짓한표정을 읽었습니다. 이거 왜그런건가요? 연애많이 안해보고 여자마음도 잘 몰라 물어봅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