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스피드웨건임미닷
고3인데 몸이 망가지는거같아요 식단을 추천해주세요
단 제가 176에 81(남자)이고 근육량이 적어서 칼로리가 적은거로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맨날 저녁을 라면으로 떼우고 아침도 안먹는데 아침을 먹고 저녁에 라면을 자제하는것도 몸관리에 좋을지도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아침끼니를 비정제 탄수화물위주로 챙겨드시고 저녁을 라면댜신 일반식 한식위주로 챙겨드시길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