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꽤개성있는케첩
오늘저녁한잔하면서먹으려고하는데..안주겸밥될꺼추천좀해주세용~~~~매콤한거좋아하는편입니당~~~~ㅎㅎㅎㅎ
7개의 답변이 있어요!
유난히호감가는연어회
지코바에 맥주드세요!!!! 매운맛으로 시키면 매콤하고 안주로도 아주 좋습니다!!! 저도 가끔 스트레스 받을때 맥주랑 지코바 매운맛이랑 먹어용
1
응원하기
자부심부자
오늘 저녁으로 안주꺼리와 든든하게 배를 채울꺼면.. 저는 간단하게 주먹밥과 치킨과 매콤한 골뱅이 소면이요 치킨을 골뱅이와 함께 먹으면 맛있고 좋더라고요
유쮸꾸미
안녕하세요 ◡̈
매콤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뼈찜을 추천드립니다. 어제 저녁에 먹었던 메뉴인데, 너무 맛있고 스트레스 풀리는 맛이에요!
공손한거북이
숯불바베큐치킨은 어떠신가요?
지코바, 동근이숯불두마리치킨, 화락바베큐치과 같은 치킨집에서 양념숯불치킨 시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치밥으로 아주 훌륭하고 은근히 매콤해요.
술안주로도 너무 좋구요.
제법발랄한무당벌레
안녕하세요
저녁메뉴 마라로제엽떡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다이어트 하는 저대신 먹어주세요,, 정말 맛있습니당
마라는 고기도 들어있어서 더맛도리임
보미야보미야
오늘은 그래도 며칠 전보다는 덜 덥기 때문에
그래도 간만에 냉면이나 이런 것 보다는
조금 따뜻한 국물 요리를
드셔보는 것은 어떠실까요?
아직도꿈꾸는소나무
매콤한 오징어볶음 어떠실까요??
계란말이랑 된장국이랑 같이 먹으면 너무 좋을것같은데ㅎㅎ
매운김치로 만든 김치찜도 추천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