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하루에 권장 칼로리는 어떻게 계산해야 할까요??
다이어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하루에 제가 먹어야 살이 빠지는 권장 칼로리가 나온다고 하는데 저 개인의 체중, 키, 나이, 활동량등에 따라서 하루 권장 칼로리가 아주 달라진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정확하게 계산하는 방법중 정확한 계산 방법과, 칼로리를 적절히 조절하기 위한 식단 관리 방법, 권장 칼로리를 초과했을 때의 건강 위험성에 대해 알고 싶을뿐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일단 하루 한국인 하루 권장영양성분은? 칼로리는 2000 키로칼로리입니다.
이걸 계산하는건 가공식품에 뒤에 보면 %가 있어서 그거 맞춰서 드시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