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술을 마시는진 모르겠지만 일단 집에 구운 땅콩이나 인간사료를 가득 챙겨놓으세요. 인간사료는 누네띠네나 기타 쇼핑몰 가보면 나오는 그런 1kg에 파는 땅콩쿠키 블랙쿠키 같은 것 있잖아요? 그런겁니다. 그리고 그걸 술 마실 때마다 즐기시면 소박하고도 나쁘잖은 술안주가 되지요. 그리고 라면 면발을 가로로 잘라서 라면 스프를 물 한 숟가락과 걸쭉하게 섞어서 라면 면발에 바르고 그 라면 면발을 쪼개서 에어프라이어에 구우면 라면땅도 됩니다. 소면을 삶아서 다시 동그랗고 작게 뭉쳐서 기름에 튀겨도 좋고요. 그것도 맥주 안주로 딱이지만 간단하고도 맛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