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술을 마시는데~~안주가 고민이네요~~

매일 신랑과 반주겸 한잔씩 하는데 매번 먹는 안주 쪼매 지겨워서요~~안주 추천 좀 해주세요~~

삼겹살.불고기.닭발.족발.치킨 이런거 빼고~~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중국집의 삼선술국을 밥과 같이 반주로 먹기 좋습니다.

    아니면 해물탕, 매운탕, 고추장찜닭, 쪽갈비, 막창 추천드려요.

    그리고 참고로 냉면에 소주도 괜찮더라구요.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무슨 술을 마시는진 모르겠지만 일단 집에 구운 땅콩이나 인간사료를 가득 챙겨놓으세요. 인간사료는 누네띠네나 기타 쇼핑몰 가보면 나오는 그런 1kg에 파는 땅콩쿠키 블랙쿠키 같은 것 있잖아요? 그런겁니다. 그리고 그걸 술 마실 때마다 즐기시면 소박하고도 나쁘잖은 술안주가 되지요. 그리고 라면 면발을 가로로 잘라서 라면 스프를 물 한 숟가락과 걸쭉하게 섞어서 라면 면발에 바르고 그 라면 면발을 쪼개서 에어프라이어에 구우면 라면땅도 됩니다. 소면을 삶아서 다시 동그랗고 작게 뭉쳐서 기름에 튀겨도 좋고요. 그것도 맥주 안주로 딱이지만 간단하고도 맛이 좋습니다.

  • 술 마실 때 안주는 참 중요하죠. 저 같은 경우는 슬라이스 치즈를 종이호일에 잘라서 전자레인지에 데우면 바삭바삭하게 되는데 이것을 맥주와 함께 즐기는 것을 선호합니다. 간단하지만 꽤 맛있습니다.

  • 전!!이요

    알배추전 감자전 김치전 부추전

    ㅎㅎ 특히 비올때 전이 너무 맛잇는 것 같아요

    아니면 육회랑 연어요!!

    또 수제비? ㅎㅎㅎ

    ㅎㅎㅎ맛잇겟어요,,🤤

  • 먹태는어떤가요? 가끔 먹태랑 먹는데, 마른안주랑 먹으니 먹을만 했습니다.

    먹태, 쥐포, 아귀포 등의 마른안주랑 마요네즈간장청양고추 섞은 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있더라고요